얼굴을 볼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고 중요하게 보이는 것이 바로 눈이 아닐까 싶은데요. 맑고 크고 깊은 눈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잖아요. 작든 크든 모든 눈이 매력이 가득하겠지만 우리에게는 어떤 눈매든 연출할 수 있는 화장이라는 큰 무기가 있기 때문에 그날그날 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속눈썹의 경우는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서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요새는 속눈썹 연장술도 하고 펌도 하고 따로 관리를 많이 하지만 매번 시간내기 힘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건강하게 속눈썹을 관리해주는 것과 괜찮은 뷰러가 아닌가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인기 많은 뷰러를 모아보았습니다.
1. 시세이도 아이래쉬컬러 컬링 뷰러
가격은 세일 및 프로모션으로 변경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실제로 올리브영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시세이도 뷰러는 국민 뷰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저도 한 때 많이 사용했던 뷰러인데요. 구관이 명관이라고 뷰러는 시세이도라는 명제가 생길 만큼 유명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지 않나 싶어요. 사용해 본 뷰러 중에 가장 내구성이 좋았고 컬링이 압도적으로 잘 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뷰러는 눈매의 곡선에 맞는 커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시세이도는 아시아 사람들의 눈매에 최적화된 적당히 굴곡진 커브로 눈꺼풀과 최대한 밀착해서 컬링되는데요. 그래서 눈꺼풀 살이 집히지 않고, 속눈썹을 뿌리부터 바짝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눈썹이랑 맞닿는 고무 역할도 중요한데요. 적당한 탄력의 실리콘 고무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하며 한 번만 집어줘도 거의 완벽하게 속눈썹이 올라가게 도와줍니다. 속눈썹 전체 뿌리를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이라 역시 명성만큼이나 효과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이미 1만 여건 넘는 생생 후기가 있으니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올리브영 사이트에 실제 사용한 후기가 가득하므로 최근 업데이트된 리뷰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2. 키스미 퍼펙트 투 핸들 아이래시 컬러 (뷰러)
가격은 세일 및 프로모션으로 변경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실제로 올리브영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키스미 아이래시 컬러는 한국인의 눈매에 잘 맞는 21R 곡률로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누구나 손쉽게 예쁜 속눈썹 컬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래시 컬러 핸들이 두 줄로 되어있어 적은 힘으로도 확실하게 컬을 잡아준다는데요. 속눈썹 펌을 한 듯 완벽한 J컬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퀄리티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누구나 쉽고 예쁜 컬링을 만들 수 있어서 금손뷰러라고도 불리는데요. 눈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빠짐없이 원샷 컬링이 가능하고 탱탱한 탄성패드로 자연스럽고 예쁜 컬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컬러감이 거의 없는 기존 뷰러 제품들과는 다르게, 로즈골드와 핑크 그라데이션 컬러로 디자인되어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센스 또한 돋보이는데요. 투핸들 뷰러 말고도 무쌍 뷰러, 마이크로 뷰러 등 맞춤형 뷰러를 제공하고 있으니 눈썹형태에 맞춰서 골라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생생후기는 올리브영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올리브영 사이트에 실제 사용한 후기가 가득하므로 최근 업데이트된 리뷰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3. 라네즈 아이래시 컬러 C컬 뷰러
가격은 세일 및 프로모션으로 변경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실제로 올리브영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라네즈 아이래시 컬러는 단종되었다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생산한 제품인데요. 속눈썹 뿌리부터 바깥쪽으로 세 번 정도 나눠 집어주면 마스카라를 할 필요 없는 자연스러운 C컬이 연출된다고 합니다. 단종템에서 부활템이 된 것에는 소비자들의 믿음이 있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요.
사실 우리가 뷰러 사용하다 보면 아까운 속눈썹이 뽑힌다던가 엉성하게 찝힌다던가 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라네즈는 동양인 눈매에 적합한 20R 곡률 뷰러로 자연스러운 C컬을 연출해 준다고 합니다. 똥손도 자연스럽에 C컬을 연출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뷰러라는데요. 손잡이에 탄성력 좋은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서 두 번 세 번 집지 않아도 원샷 C컬이 가능하 다해요. 여러 번 집으면 어떻게 되는지 다들 아시죠? 그 꺾이고 휘어지는 느낌...ㅠㅠ후기에도 한 번에 확 올라간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실제 사용 후기는 올리브영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올리브영 사이트에 실제 사용한 후기가 가득하므로 최근 업데이트된 리뷰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4. 필리밀리 히팅 뷰러
가격은 세일 및 프로모션으로 변경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실제로 올리브영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필리밀리 히팅뷰러는 속눈썹고데기라고 할 수 있는 데요. 속눈썹펌을 주기적으로 하면 좋겠지만 사실 한달에 두어번 시간 내는것이 쉽진 않잖아요. 그래서 일반 뷰러보다는 지속력이 좋은 필리밀리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건전지형과 충전형이 있는데 사용하기 편리한 대로 쓰시면 될 것 같고요. 긴 눈매를 위해 와이드핏도 있어서 속눈썹 형태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30초만 예열하면 돼서 빠른 C컬을 만들어줌은 물론 35g으로 가벼워서 어디든 편리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범용적인 20R 곡률로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C컬을 선사함은 물론 작동 120초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배터리 잔량 표시 LED가 있어서 충전해야 할 시기도 확인이 쉽게 가능하니 미리미리 충전해 놓는 센스! 시간이 지나면 속눈썹이 축 처지거나 오랫동안 컬링을 유지하고 싶을 때 그리고 자연스러운 펌한 것 같은 연출을 원할 때 필요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믈론 뜨거운 열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온도조절을 잘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요!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올리브영 사이트에 실제 사용한 후기가 가득하므로 최근 업데이트된 리뷰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올려주는 올리브영 뷰러 제품들을 살펴봤는데요. 눈화장에 진심인 사람들은 누구나 속눈썹의 중요성을 알 텐데요. 민감한 눈 주변이니 만큼 자주 빠지기도 하고 상하기도 하기 쉽기 때문에 화장 후 마스카라를 깨끗이 지우고 속눈썹에도 노폐물이 쌓이지 않게 관리해 주는 것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건강하고 풍성한 속눈썹이 유지돼야 바짝 올리는 재미도 있잖아요^^ 그럼 오늘도 화끈하게 올라간 속눈썹으로 당당하게 외출 고고~!!!
'월급쟁이 TMI'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늘어난 모공 끌어 올려~! 올리브영 모공 세럼 Best 3 추천 (0) | 2024.10.09 |
---|---|
촉촉함이 가득~올리브영 바디미스트 Best3! (0) | 2024.10.06 |
찝찝함out,청결하게 Y존 관리하자! 올리브영 여성 청결제 추천 (0) | 2024.10.01 |
갓성비로 똘똘 뭉친 다이소 뷰티템 총정리! (0) | 2024.09.12 |
사르르~ 피지 녹여줄 올리브영 피지 연화제 제품 3가지 (0) | 2024.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