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급쟁이 TMI

<토스뱅크> 비대면 전세보증보험까지 한번에 (ft.전세지킴보증)

by 부발자 2023. 9. 18.

 

토스뱅크에서 비대면으로 전세대.출, 월세대.출을 받고 전세지킴보증이라고 불리는 전세보증보험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깡통전세 및 전세사기가 사회 이슈가 대두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안타깝게도 전세 사기를 당하게 되면 잘 모아둔 전재산을 날릴 수 있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전세보증보험을 받고 있는 사례가 꽤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토스뱅크에서 비대면으로 대.출과 전세지킴보증이라고 불리는 비대면 전세보증보험까지 한 번에 가입하는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스 전세지킴보증

 

 

 

 

전세지킴보증이란? (전세보증보험)

토스에서 전월세 대.출을 받은 고객은 복잡하고 어려운 전세보증보험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보증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기관 중에서 주택금융공사에 가입을 토스를 통해서 가입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전세사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대책으로 보증금의 88%까지 보증합니다. 

 

1. 보증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보증 가입일부터 임대차계약 종료일 +1개월까지에요.

 

2. 지킴보증 가입 조건이 있나요?

-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을 받으면 3개월 안에 신청할 수 있어요.

- 수독권은 보증금 7억원 이하, 그 외 지역은 5억 원 이하인 보증을 신청할 수 있어요.

- 임대차계약이 1년 이상이어야 해요.

 

 

전세지킴보증 보증료

가장 저렴한 보증료로 전체 보증금의 0.02%~0.04 입니다.

보증금 2억 원일 때 최저 금액은 연 40,000원입니다. (0.02% 기준)

 

토스 전세지킴보증

 

 

 

 

 

전제지킴보증 보증료 전액 캐시백 이벤트

출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전세지킴보증을 가입하면 최대 10만 원까지 캐시백 드리고 있습니다. 보증가입이 완료된 후 납부한 보증료만큼 캐시백을 돌려주고 있으므로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빠르게 신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 2023년 12월 31일까지 (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로 이동하기

 

(모바일 이용 가능)

 

토스 전세지킴보증

 

 

등기변동 알림 기능

신박한 기능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대차 계약 중 임대인의 등기에 변동사항이 있으면 토스 앱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임대인이 바뀌거나 거주하고 있는 물건지에 가압류 등 등기에 변경이 생기면 임차인(세입자)이 알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임차인에게 너무나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토스 등기변동알림 기능

 

반응형